스포츠월드

검색

[2017년 상반기 히트상품] 층간소음 해결 청신호, '마미자리' 매트

입력 : 2017-06-27 05:00:00 수정 : 2017-06-26 20:43:1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자녀를 키우는 가정에서 층간 소음 방지 및 충격 흡수를 할 수 있는 매트가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기능적인 부분만 아니라, 아이들의 피부가 직접 닿는 제품이기에 그만큼 안전에 대해 많이들 걱정하는게 사실이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마미자리(대표 문영선)’매트는 아이들이 안심하고 지낼 수 있는 매트이며, 겉과 속이 같은 제품이다. 100% 국내산 원료로만 만들었으며, 생활방수 기능이 있어 아이들이 놀다가 낚서를 하거나 오염물이 생겼을 때 겉면에 즉시, 물티슈로 닦아주면 다시 깨끗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마미자리’매트는 엄마의 마음으로 만든 매트이기 때문에 유해물질, 환경호르몬, 발암물질로부터 아이들을 안전하게 지키겠다는 마음과 더불어 층간소음까지 해소시켜 이웃간의 갈등을 해소하기 위해 만들었다.

최근까지도 계속 이슈가 되고있는 층간소음 문제로 매트수요가 늘어나고, 전문시공자들이 우수한 시공방법으로 직접 가정에 방문해 빈틈없이 설치해주기 때문에 주부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으며, 아이들의 안전까지 책임지는 차별화된 ‘마미자리’ 매트다.

‘㈜마미자리’는 전국에 다양한지역의 시공문의로 인해 서로 윈윈할 수 있고, 같이 나아 갈 수 있는 지역대리점을 모집하고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