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무한도전 사실무근, 누리꾼들…“그만큼 애정이 있단 거라 생각하고”

입력 : 2017-06-23 13:24:13 수정 : 2017-06-23 13:24:1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배정남 인스타그램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이 종영설에 휩싸였다.

23일 일각에서는 '무한도전'이 종영하고 새로운 멤버로 시즌2를 논의 중이라는 '무한도전' 폐지설을 제기했다.

이와 관련 김태호 PD는 홍보팀을 통해 "종영은 사실무근이다. 새 멤버로 시즌2를 논의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

일각에서 제기된 '무한도전' 폐지설은 '무한도전'이 연내 프로그램을 종영하고 12년 만에 막을 내린다는 것.

김태호 PD가 회사 측에 새 멤버로 시즌 2를 꾸리고 싶다는 의견을 전달했고, 회사 측도 이 요청을 받아들였다는 게 요지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hamm****) 그만큼 애정이 있단 거라 생각하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시며 즐기시며 행복하길 바랍니다.” “(fash****) 김태호 피디가 다른데 옮긴다는 게 사실이군요.” “(wing****) 엠비씨는 무도덕에 먹고 사는데” “(qw50****) 진짜 막상 종영되면 뭔가 공허함은 생길 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