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최수종, 제주WE호텔과 함께 행복나눔 행사 개최

입력 : 2017-06-23 12:09:34 수정 : 2017-06-23 12:09:3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힐링 포레스트’, 연예인 축구단 일레븐과 ‘축구경기 이벤트’ 열려
[스포츠월드=강민영 기자] 탤런트 최수종이 24일 제주 WE호텔과 함께 소년소녀가장 돕기 행복나눔 이벤트에 참석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도 내 문화적인 혜택을 받기 어려운 소년소녀가장 어린이들과 함께 ‘꿈의 실현’이라는 주제로 ‘나눔 축구친선경기’과 ‘숲 힐링 투어-힐링포레스트’ 를 진행한다. 탤런트 최수종, 이덕화와 정두홍 무술감독 등이 포함되어 있는 연예인 축구단 일레븐이 과 함께 개최한다.

최수종씨와 함께 하는 ‘숲 힐링 투어–힐링 포레스트’는 제주도의 자생식물들이 다양하게 섭생하고 있는 WE호텔의 도래숲과 해암숲에서 나무와 꽃, 각종 식물 이야기를 통해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꿈’에 대한 주제로 진행되는 숲 해설 프로그램이다.

최수종은 어린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숲 투어를 진행하기 위해 식물과 나무에 대한 숲 해설 공부를 지난 5개월 간 틈틈이 진행했으며, ‘힐링 포레스트’를 통해 아이들에게 꿈의 실현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또한 연예인 축구단 일레븐은 어린이들과 함께 WE호텔 샬레광장에서 ‘행복나눔 축구친선경기’를 실시하며, 축구 등 운동 선수에 관심을 두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꿈과 도전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mykang@sportsworldi.com

숲 해설 프로그램에 참석한 최수종.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