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내야외야] SK, 주말 홈 3연전서 W매치 및 패밀리데이 이벤트 진행

입력 : 2017-06-23 09:48:29 수정 : 2017-06-23 09:48: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지은 기자] SK는 23∼25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펼쳐지는 kt와의 주말 3연전을 맞아 W매치 및 패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팀은 올시즌에 총 6번 대결하여 각각 스윕 시리즈를 한번씩 주고 받는 등 3승3패로 팽팽한 균형을 이루고 있어 이번 W매치 시리즈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

SK는 6월 홈경기 이벤트 테마를 ‘그라운드로 드루와’로 정하고 팬들에게 그라운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해왔다. 이번 시리즈는 ‘그라운드로 드루와’의 의미를 원정팀까지 확장하여 SK팬뿐만 아니라 원정팀인 kt의 팬까지 인천SK행복드림구장의 그라운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대결과 화합의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이번 W매치 시리즈에서 먼저 2승을 챙기며 위닝시리즈를 가져가는 팀은 두 번째 승리를 거둔 경기가 종료되면 해당팀 관중석에 ‘W매치 승리 기념티’ 50벌을 투척할 예정이다. W매치 승리 기념티는 2016년부터 경기 일자 및 구장이 인쇄된 특별 한정 티셔츠로, 패배한 팀에서 제작비용을 부담하게 된다.

우선 23일에는 ‘W매치 올림픽 게임’을 주제로 단체 가위바위보, 맥주 빨리 마시기, 댄스배틀, 외야그라운드에서 펼쳐지는 최종 미션 릴레이 등 4종 게임 대결을 벌인다. 패배한 응원단은 6회 이후 동계점퍼를 착용한 채로 응원에 임하여, 상대팀 관중석에 아이스크림 100개를 선물하는 특별한 벌칙을 수행하게 된다.

이날 인천 한길안과병원 임직원 및 가족 1200명이 관람할 예정이며 관중 4천명에게 부채를 나눠준다. 시구는 한길안과병원의 김혜민 간호사가, 시타는 최종길 사내 야구동호회 회장이 맡게 된다.

또한, 24일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 양팀 팬들간의 ‘플라이볼 잡기 대결’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선발된 SK팬 10명과 및 현장에서 선발된 kt팬 10명이 외야 그라운드로 쏘아 올려진 플라이볼을 잡고, 더 많은 아웃카운트를 기록한 쪽이 승리하게 되며, 패배한 팀의 응원단은 동계점퍼 착용 및 아이스크림 100개 조공 벌칙을 수행하게 된다. 참가를 원하는 팬은 플레이위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24일 오전까지 신청할 수 있다.

24일에는 W매치와 함께 올시즌 두 번째 ‘패밀리 데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경기 중 이닝 간 교체 타임에는 가족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선수단 전원이 패밀리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할 예정이다.

아울러 SK 선수단 가족들이 초청되어 함께 경기를 관람할 예정이며 가족 단위 관람객은 현장구매 시 매표소에서 가족사진을 보여주면 일반석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시구는 성남 수진초등학교 야구부원 김이삭 군이 담당할 예정이다.

number3togo@sportsworldi.com 사진=SK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