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마마무, 걸그룹 대전 출사표 "퍼포먼스로 승부할 것"(쇼케이스)

입력 : 2017-06-22 17:34:18 수정 : 2017-06-22 17:34:1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마마무가 걸그룹 대전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마마무는 22일 서울 홍대 무브홀에서 여섯 번째 미니앨범 '퍼플'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마마무는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을 비롯해 수록곡 '아재개그' 무대를 선보였으며, 기자간담회를 통해 컴백 소감 및 앨범 준비과정, 활동 계획 등을 밝혔다.

화사는 "항상 같은 마음이다. 활동 시작하기 전에 마음을 굳게 먹고 시작하곤 했다"고 운을 떼며 "활동을 하다보면 보통 지치기 마련인데, 멤버들끼리 서로 의지하고 응원하면서 잘 이겨내왔다. 이번에도 잘할 거라고 생각하고, 마음을 굳게 먹고 컴백했다"고 전했다.

이어 문별은 마마무의 강점에 대해 "퍼포먼스가 강점이라고 생각한다. 무대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는 마음이 강하다"면서 "똑같은 무대는 지루하다고 생각한다. 관객과 소통하는 무대가 마마무의 강점이자 차별화가 아닐까 싶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마마무가 같은 날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퍼플'을 공개한다.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은 마마무의 앨범 총괄 프로듀서인 김도훈이 작곡한 곡으로, 일렉트로닉, 펑키, 디스코 장르가 고루 섞인 모던한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다. 마마무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사진=김용학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