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박명수, 난청아동에 수술비 지원 '아름다운 선행'

입력 : 2017-06-09 18:37:38 수정 : 2017-06-09 18:37: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개그맨 박명수가 아름다운 선행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명수는 최근 대전 유성구에 거주하고 있는 이강민(가명) 어린이의 인공달팽이관 수술 비용을 지원했다. 남자 세 쌍둥이 가운데 홀로 난청 판정을 받았던 이 어린이는 지난 2일 성공적인 수술을 받은 뒤 현재 언어재활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9일 이러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많은 이들이 박수를 보내고 있다.

사랑의 달팽이는 매년 경제적으로 소외된 청각장애인들에게 인공와우 수술과 보청기를 지원하고 있는 단체로, 박명수는 지속적으로 후원에 동참해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박명수는 지난 2003년부터 꾸준하게 '아름다운 재단'에 기부를 해오며 보이지 않는 선행을 베풀고 있다. 더불어 지난해에는 저소득층 화상환우들 치료기금 마련에 도움이 되는 '몸짱 소방관 달력'을 직접 구입한 뒤 대중에게 참여를 독려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 박명수 측은 “이젠 선행이 알려져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동참했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