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천우희X손한별 조합 통했다…주류광고 200만뷰 돌파

입력 : 2017-05-24 10:03:32 수정 : 2017-05-24 10:03:3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프리미엄 맥주 하이네켄이 배우 천우희, 가수 겸 섹션TV연예통신 리포터 손한별과 함께한 디지털 동영상 광고를 공개한지 한 달 만에 SNS 채널에서 조회수 200만 건을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 달 10일 하이네켄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과 캠페인 모바일 페이지에서 먼저 공개된 영상은 1주일 만에SNS채널에서 약 50만 건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끌어왔다.

화제가 되고 있는 이번 디지털 동영상 광고는 ‘별, 그 뒤에 숨은 이야기(There’s More Behind the Star)’라는 슬로건 아래 오랜 역사를 지닌 하이네켄의 브랜드 스토리를 국내 배우 천우희를 통해 보다 친근하게 전하고 있다.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하이네켄 브루마스터에 대한 이야기와 연기 경력 13년의 베테랑 천우희의 연기자로서의 성장하는 이야기를 조합하여 두 아이콘이 만들어내는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였다.

그 자체로 의미 있는 글로벌 브랜드와 스타 여배우의 만남에서 나아가 편안한 분위기에서 손한별과 함께 진행되는 인터뷰 형식의 광고가 하이네켄과 천우희의 색다른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에 누리꾼들은 “인터뷰 컨셉의 광고가 재미있다” “허지웅 편과 제이블랙 편의 시리즈 영상도 매력 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하이네켄코리아는 이번 디지털 동영상 광고를 통해 브랜드의 진솔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국내 스타 3인을 선정해 그들만의 이야기를 위트 있게 녹여내고 있다. 배우 천우희를 시작으로 작가 허지웅, 그리고 댄서로 글로벌 스타들에게 인정받는 제이블랙(J.Black)까지 하이네켄의 완벽한 품질에 대한 기대만큼 영상에 대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