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핫스팟] 김지원, 깨알 애교X사이다 활약 '인생캐 예약'

입력 : 2017-05-23 11:30:00 수정 : 2017-05-23 13:34:0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배우 김지원이 '쌈, 마이웨이' 첫 방송부터 핵사이다 활약을 펼쳤다.

지난 22일 첫 방송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김지원은 뉴스데스크에 앉고 싶었지만, 현실은 백화점 인포 데스크에 있는 최애라 역에 완벽하게 녹아들며 많은 이들의 '최애캐('최고로 아끼고 사랑하는 캐릭터')를 예약했다.

이 날 최애라는 통통 튀는 학창시절의 모습으로 강렬하게 첫 등장을 알렸다. 똑단발을 한 채, 형광색 트레이닝 복에 교복을 걸쳐 입은 애라는 아나운서를 꿈꾸며 항상 마이크를 가지고 다니는 꿈 많은 여고생이었다. 또한, 누구보다 털털하고 괄괄한 성격을 지닌 ‘상여자’ 애라는 등장과 동시에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그런가 하면, 애라는 남자친구인 무기(곽동연)가 바람피우는 모습을 목격했다. 그간 애라는 백화점 인포 데스크에서 번 돈으로 무기가 사법 고시 붙을 날만을 기다리며, 고시원 비용을 대신 내주는 등 살뜰히 뒷바라지하고 있던 상황. 그러나, 무기는 다른 여자와 바람이 났고 그 사실을 안 애라는 처절한 응징을 퍼부었다. 그는 속이 풀릴 때까지 무기를 때리겠다는 듯 거침없이 연타를 퍼부어 보는 이들에게 사이다를 마신 듯한 시원함을 안겨줬다.

뿐만 아니라, 애라는 '남사친' 동만(박서준)과 있을 때 깜찍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꿀케미를 발산했다. 그는 동만이 자신의 머리를 자연스레 쓰다듬자 "이거 은근히 사람 심쿵한다. 너"라고 말하며 발그레해진 얼굴로 수줍은 표정을 지어보였다. '상여자'같은 면모의 그가 동만이와 티격태격하면서 보이는 귀여움과 깨알 애교들은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극의 재미를 높였다.

이렇듯 김지원은 '쌈, 마이웨이' 1회부터 '최애라' 캐릭터를 능청스럽게 소화했다. 그는 차곡차곡 쌓아온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자신의 감정에 솔직한 캐릭터답게 울고 웃는 감정선을 자유자재로 표현, 청춘 성장 로맨스의 신호탄을 제대로 쏘아 올렸다. 이처럼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을 단번에 사로잡은 김지원의 활약에 앞으로 '쌈, 마이웨이'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진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