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위대한 캣츠비' 블락비 유권, "책임감 갖고 최선 다해 임할 것"

입력 : 2017-05-17 17:24:10 수정 : 2017-05-17 17:24:1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그룹 블락비의 유권이 ‘위대한 캣츠비’로 뮤지컬에 도전한다.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17일 “유권이 오는 6월 23일 부터 10월 1일 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첫 막을 올리는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뮤지컬이 줄을 이어 오픈된 가운데 웹툰을 최초로 뮤지컬화 한 바 있는 ‘위대한 캣츠비’는 2017년 6월 23일부터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관객들을 맞기 위해 준비 중이다.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는 20대 청춘의 현실적 고뇌, 본질에 충실한 사랑과 미련, 집착 등 사랑을 함으로써 표현되는 다양한 감정들을 뮤지컬 언어와 무대적 상상력으로 풀어낸다. 2015년 초연과 비교하여 더욱 섬세한 감정과 다듬어진 넘버를 통해 극에 대한 이해를 도우며 더욱 업그레이드 된 진한 사랑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300석 규모의 소극장 무대에서 공연함으로써 관객들은 보다 가까이에서 그들의 투박하고 쉽게 흔들리는 사랑의 감정을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유권은 극중 캣츠비의 절친한 친구이자 훤칠한 외모 속에 냉소적 허무감을 가진 현실주의자 하운두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유권은 “아직도 여전히 스스로 부족하다고 느끼지만 또 이렇게 좋은 기회가 찾아와서 기쁘다. 오랜기간 준비한 작품인 만큼 더 책임감을 갖고 최선을 다해 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권이 출연하는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는 다가오는 5월 26일 인터파크에서 1차 티켓이 오픈 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