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승연의 상대 '무에타이 챔피언' 라파엘 피지에프의 '매트릭스' 허리꺾기?

입력 : 2017-05-13 13:33:50 수정 : 2017-05-13 13:33:5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권기범 기자] 6월 1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XIAOMI ROAD FC 039에서는 '주먹이 운다 최강자' 김승연(28, 싸비MMA)과 라파엘 피지에프(24, 푸켓탑팀)의 100만불 토너먼트 'ROAD TO A-SOL' 인터내셔널 지역 예선 경기가 치러진다.

김승연의 상대 라파엘 피지에프는 39승 7패의 입식 전적을 보유했으며 3개의 무에타이 챔피언 벨트를 갖고 있는 강자다.

라파엘 피지에프의 화려한 경력만큼이나 눈길을 끄는 과거 경기 영상이 있다. 라파엘 피지에프의 소속 팀인 '푸켓탑팀'에서 공개한 영상이다.

영상 속에서 라파엘 피지에프는 허리를 뒤로 젖혀 상대방의 킥을 피했다. 라파엘 피지에프의 동작은 마치 영화 '매트릭스'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한다.

엄청난 유연성과 순발력을 갖춘 라파엘 피지에프는 과연 김승연을 꺾고 ROAD FC 라이트급 토너먼트 'ROAD TO A-SOL' 본선에 진출할 수 있을까.

한편 ROAD FC 정문홍 대표의 글로벌 대형 프로젝트인 100만불 토너먼트 'ROAD TO A-SOL'은 본선 진행에 앞서 지역 예선이 진행 중이다. 동남아시아 지역 예선, 인터내셔널 예선 A, B조, 러시아 지역 예선, 일본 지역 예선, 중국 지역 예선까지 진행돼 총 14명의 본선 진출자가 결정됐다. 한 경기가 남은 중국 지역 예선 파이널 라운드를 통해 1명, 마지막 인터내셔널 예선 경기에서 1명이 결정돼 16인의 본선 진출자를 가릴 예정이다

polestar17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