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유민상, '고품격 먹방러'라 불러다오

입력 : 2017-04-29 19:49:03 수정 : 2017-04-29 19:49:0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유민상이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 ‘유밉상’부터 ‘고품격 먹방러’까지 다양한 캐릭터로 맹활약했다.

어제(28일) 방송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 유민상은 멤버들의 팁에 귀여운 잔소리를 던지며 유밉상으로 전락해 웃음을 자아냈을 뿐 아니라 UHD 카메라를 의식한 조신한 먹방을 선보여 웃음 폭탄을 선물했다.

유민상은 평소 이십끼형 답지 않은 얌전한 먹방을 시작했으나 얼마 가지 않아 본 모습을 드러냈다. 이어 김준현의 꿀팁인 인절미 넣은 산나물 비빔밥을 “운동장에 흘렸다 주은거 같다”, “사하라 사막이다” 등 이십끼형만의 신개념 맛 표현과 솔직한 밉상이로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유민상은 산채비빔밥의 풀향이 강한 것을 싫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고추 참치’를 활용한 배려심 담긴 만능팁을 제안해 고품격 먹방러로 등극하기도 했다.

더불어 그는 식후 음식 묻은 입에 꽃을 무는 자체 꽃 모자이크를 선보이기도 하고, 유머 1번지를 연상케 하는 추억 드립을 날리는 등 틈을 놓치지 않는 깨알 개그로 방송에 재미를 더했다. 그는 이러한 장난스러운 모습 이외에도 진지하면서도 맛깔 나는 맛 표현으로 멤버들의 공감을 사기도 했다.

한편 고품격 먹방러로 등극한 이십끼형 유민상의 활약을 만나 볼 수 있는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