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걸스데이 혜리X유라, '마리텔'서 4천만원 상당 초대형 방탈출 게임 선보인다!

입력 : 2017-04-28 16:25:43 수정 : 2017-04-28 16:25:4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마리텔` 제공
걸스데이 혜리와 유라가 ‘마리텔’을 통해 초대형 방 탈출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걸스데이 혜리, 유라가 본격적으로 초대형 스케일의 방 탈출 게임을 펼치는 장면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지난주 방 탈출 게임에 관한 몸 풀기 문제를 푼 혜리, 유라는 후반전에서 각종 트릭과 테마로 꾸며진 4천만 원 상당의 방 탈출 게임에 도전한다.

제한 시간 안에 방을 탈출해야 하는 미션을 받은 혜리와 유라는 방송이 시작되자마자 들뜬 마음을 숨기지 못했고 모르모트PD와 함께 단서 찾기에 나섰다.

바로 단서 해결에 몰입하며 방 탈출 게임 마니아다운 모습을 보인 혜리, 유라는 방 안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트릭과 장치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긴장감을 자아냈다.

한편 혜리, 유라의 모습은 오는 29일 오후 11시 35분에 방송되는 MBC‘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인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