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빅스타 래환, 4월 커버영상 공개…훈훈 외모 눈길

입력 : 2017-04-28 15:28:51 수정 : 2017-04-28 15:28:5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빅스타 메인보컬 래환이 4월 커버영상을 공개했다.

래환은 28일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및 SNS채널에 지코의 'She's a baby'를 커버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수국이 만개한 배경에서 래환이 환한 미소와 달달한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래환은 3월의 커버영상과 마찬가지로 직접 편곡부터 해당 영상의 편집까지 도맡았다.

래환은 “요즘 1순위로 듣는 곡이 'She's a baby'이다. 이 노래를 들으면서 나도 이런 사랑에 빠져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며 “중간 파트에 요즘 기분을 가사로 넣기도 했는데 재미있게 들어주셨음 좋겠다. 5월의 커버곡 역시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래환은 지난 2월부터 매달 한 편씩 커버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다음 빅스타 앨범을 위해 래환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곡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