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전민주·이수현 걸그룹 베일 벗다… 5인조 '데이데이' 데뷔 초읽기

입력 : 2017-04-26 10:48:00 수정 : 2017-04-26 11:03: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K팝스타 시즌6'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전민주와 엠넷 '프로듀스101' 출신 이수현이 소속된 걸그룹이 베일을 벗었다.

HYWY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기존에 공개됐던 멤버 이수현, 전민주, 김은비 외 새로운 멤버 설아와 실루엣이 포함된 다섯 멤버의 프로필 사진과 팀명 '데이데이(DAYDAY)'를 공개했다.

프로필 사진 속 멤버들은 완벽한 비주얼과 각각의 개성이 잘 나타나는 포즈로 눈길을 끈다. 공식 데뷔 팀명이 공개되기 이전 에이치와이더블유와이 걸즈(HYWY GIRLS)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했던 데이데이는 팀명 공개 전 'D' 'A' 'A2' 'Y'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데뷔 기대감을 높였다.

팀명과 함께 데이데이는 공식 로고도 함께 공개했다. 태양과 달로 표현한 두 개의 D를 이용, 매일매일 함께 하고 싶은 소녀들이라는 의미를 담은 사랑스러운 로고가 눈길을 끈다.

한편 다섯 멤버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한 데이데이는 오늘(26일) 오후 7시 30분 네이버 V앱 라이브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며, 6월을 목표로 본격 데뷔 준비에 돌입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