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소년24 유닛 블랙, '뺏겠어' 무대 첫 공개… 압도적 카리스마 발산

입력 : 2017-04-14 09:30:47 수정 : 2017-04-14 10:02:0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소년24 유닛 블랙(UNIT BLACK)이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여심을 사로잡았다.

소년24의 첫 번째 활동팀 유닛 블랙(UNIT BLACK)이 어제(13일) 오후 6시에 생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싱글 앨범 타이틀곡 ‘뺏겠어(Steal Your Heart)’의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닛 블랙(UNIT BLACK)의 싱글 앨범 타이틀곡 ‘뺏겠어(Steal Your Heart)’는 사랑 때문에 가슴 아파하는 여자의 마음을 뺏고싶은 남자의 복잡한 감정을 그려낸 곡으로 어제(13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세련미 넘치는 레드 컬러의 수트와 함께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유닛 블랙(UNIT BLACK)은 어제(13일) 오후 9시에 진행된 iMBC 해요TV '아주 작은 쇼케이스'를 통해 신곡 라이브 무대를 선보임과 동시에 싱글 앨범과 관련한 에피소드와 게임을 진행하는 등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실시간 생방송을 통해 선보이며 시청자들과 소통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유닛 블랙(UNIT BLACK)은 오늘(14일) 오후 10시 네이버 V라이브 '소년24 유닛 블랙의 알방라이브'를 통해 멤버들의 가지각색의 끼와 매력을 아낌없이 뽐내며 팬들과 또 한번 소통할 예정으로 방송 전부터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년24 측 관계자는 “소년24 유닛 블랙이 어제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 유닛 블랙을 향해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다양한 컨텐츠 플랫폼을 통해 팬 여러분들과 만나고 소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유닛 블랙(UNIT BLACK)은 오는 15~16일 양일간 싱글 앨범 ‘뺏겠어(Steal Your Heart)’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