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베이코리아, SPC그룹과 간편결제시스템 혜택 강화

입력 : 2017-04-05 03:00:00 수정 : 2017-04-05 00:46:0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경우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SPC그룹과 손잡고 간편결제시스템 스마일페이 혜택을 강화한다. 상시적인 적립 혜택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해피포인트앱 내 이베이코리아 간편결제시스템 스마일페이를 이용해 SPC 매장에서 결제 시 결제금액의 2%를 스마일캐시로 적립해준다. 주문 건당 최대 5000원으로, 결제 7일 후 바로 적립된다. 해피포인트 5%와 스마일캐시 2%를 합해 최대 7%까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마일캐시 2% 적립은 상시 혜택이며 해피포인트 5% 적립은 행사 상품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

4월 말일까지 '파리의 아침'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5000원 상당의 아침 세트 메뉴를 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는 지난해 8월부터 SPC그룹과 함께 스마일페이-해피포인트 제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베이코리아 간편결제서비스 스마일페이를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등 SPC그룹 계열 브랜드 매장에서 해피포인트앱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현재 BC, KB국민, 롯데, 외환, 우리, 하나, 현대카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제휴카드를 늘려나가고 있다.

지경민 이베이코리아 O2O사업팀장은 "보다 편리한 쇼핑환경을 만들자는 취지로 시작한 스마일페이 서비스에 적립, 할인 등 추가적인 혜택을 점점 강화하고 있다”며 “파리바게뜨 등에서 스마일페이의 편리함으로 사용 고객이 증가하는 만큼 SPC그룹의 다양한 브랜드들과 앞으로 공동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kwju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