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신상품] 자연유래 피부 친화적 성분 오일 外

입력 : 2017-04-05 03:00:00 수정 : 2017-04-05 00:45:0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류근원 기자]

◆라라베시

뷰티브랜드 라라베시가 ‘악마오일SF 터키쉬 로즈’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봄, 가을 환절기 건조한 피부용으로 97% 자연유래의 피부 친화적인 성분으로 개발됐으며, 25% 함유된 터키산 장미오일이 주 성분이다. 터키산 장미오일 1㎏을 추출하기 위해서는 장미송이 3000톤이 필요하다.

◆에뛰드하우스

민감성 피부 케어 솔루션 ’순정 라인’을 오프라인 매장에 출시했다. ‘순정 라인’은 예민한 피부를 잠재우는 저자극 솔루션 스킨케어 제품으로, 이미 온라인 상에서 선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순정 약산성 5.5 진정 토너’와 ‘순정 판텐소사이드™ 5 시카 밤‘이 고객들 사이에서 뛰어난 제품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첫 눈에 반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키스를 부르는 인기 컬러들만 모아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한 개 가격에 데일리 컬러부터 트렌디한 레드 계열 등 6가지 립스틱을 모두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핑크 컬러 디자인의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았다. 

◆메디큐브

메디큐브가 모공 속 노폐물, 피지, 각질 등을 제거해주고 피부 결 정돈까지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저자극 필링 토너 패드 제품인 ‘제로 모공 패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자연 유래 AHA, BHA 성분이 세안 후에도 남아있는 잔여 노페물과 피지, 각질 등을 제거하고 딥 클렌징에 도움을 주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해준다.

stara9@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