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현중 음주운전 적발…누리꾼 “대리기사 없었나” “이제 돌아올 수 없다”

입력 : 2017-03-30 21:54:29 수정 : 2017-03-30 21:54: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김현중 SNS
가수 김현중이 음주운전 혐의로 적발됐다.

30일 한 매체에서는 김현중이 지난 26일 새벽 2시 서울 송파구에서 음주 운전을 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지인들과 개인적으로 술자리를 하는 도중 주차 관리자에게 다른 장소로 이동 요청을 받아 운전을 한 것으로 확인됐다”라며 “공연 준비로 인해 며칠 밤을 샌 상태였고 1km도 안되는 거리를 이동하는 과정에서 음주 단속에 응하게 돼 면허 정지 처분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또한 키이스트 측은 “이유를 막론하고 김현중이 운전대를 잡은 것이 잘못임을 인지하고 반성하고 있다”라며 “재발하지 않도록 주의하겠다”라고 추가로 밝혔다.

누리꾼들은 “eu****** 꾸준히 사고치는구나” “mjki**** 이제는 돌아올 수가 없다” “kdk0**** 전역한지 얼마나 됐다고” “enle**** 바르게삽시다” “ki****** 대리기사 없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팀 ent@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