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아스트로 차은우, 'NCT의 night night!' 출연 '기대↑'

입력 : 2017-03-30 11:06:14 수정 : 2017-03-30 11:06:1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얼굴천재 ‘차은우’가 아스트로 멤버 MJ와 함께 SBS’NCT의 나잇나잇!’에 출연한다.

오늘 (29일) 수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SBS파워FM’NCT의 night night!’ (엔시티의 나잇나잇)에는 아스트로의 차은우와 MJ가 출연한다. 이번주 ‘엔시티의 나잇나잇’은 ‘본격 비주얼라디오 주간’으로 정하고 연예계 미친 미모를 자랑하는 게스트를 초대중이다. 오늘 수요일은 차은우와 MJ가 출연해 그동안의 비주얼게스트 ‘NCT마크’-‘EXO 수호와 세훈’의 뒤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출연이 더욱 기대되는 것은, SBS’나잇나잇’진행자인 재현 역시, 포털사이트에서 ‘잘생긴 남자’의 연관검색어로 ‘NCT 재현’이 뜰 정도의 훈남이기 때문이다. 오 늘밤(29일) 차은우의 출연소식을 접한 청취자들은 SNS를 통해 ‘차은우라니.. 벌써부터 눈호강 감사합니다’,‘오늘 라디오 비주얼 초과근무 하겠네요’,‘대박! 그 곳은 꽃밭인가요~’ 등의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SBS파워FM’NCT의 나잇나잇’은 지난 3월 20일 파워FM 봄개편을 맞아 신설된 프로그램으로 아이돌 그룹 NCT의 멤버 ‘재현과 쟈니’가 진행한다.

아스트로의 차은우와 MJ가 출연하는 오늘(29일) 방송은 SBS파워FM’엔시티의 나잇나잇’을 통해 밤 11시부터 12시까지 한시간 동안 방송되며, 오늘 방송은 생방송 ‘보는라디오’로 함께 한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