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경남FC, 26일 연간회원권 회원을 위한 이벤트 진행

입력 : 2017-03-24 09:30:36 수정 : 2017-03-24 09:30: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박인철 기자]

프로축구 경남FC가 연간회원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그라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간회원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그라운드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첫 번째는 지난해까지 경기 종료 후 시행하였던 ‘승리의 하이파이브’를 경기 전에 선수들에 승리를 북돋아 줄 수 있도록 선수단 입장시에 ‘승리를 위한 하이파이브’ 행사로 변경하여 진행하기로 하였다.

두 번째는 ‘승리의 포토샷’으로 ‘승리를 위한 하이파이브’ 선정자 중 시즌권 구매자에 한해 승리시 선호하는 선수 1인과 사진촬영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며, 사진을 액자로 제작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신청방법은 3월23일(목) 오후 5시부터 경남FC 홈페이지(www.gyeongnamfc.com) ‘도민 사랑방-공지사항’에 댓글(이름, 연락처, 시즌권 또는 티켓북 번호 등)로 작성하여 신청받을 계획이다. 선정은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선정자들에 한해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조기호 대표이사는 “팬들의 응원덕분에 선수단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감사의 의미로 이러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기획의도를 밝혔고, “앞으로도 많은 팬이 즐거워 할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를 준비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경남FC는 낙동강 더비 공약, 그라운드 이벤트 행사 등 이색적인 이벤트를 팬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club1007@sportsworldi.com 사진=경남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