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너의 여행을 보여줘2' 신혜은X리모 출연

입력 : 2017-03-23 10:50:46 수정 : 2017-03-23 10:50: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현대미디어계열의 아웃도어&여행채널 ONT(오앤티)가 오늘(23)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트래블 갤러리(Travel Gallery)에서 여행 토크쇼 ‘너의 여행을 보여줘2’ 4회를 진행한다.

이날 녹화에서는 MC 류시형, 청춘유리와 함께 승무원 출신의 여행작가 신혜은, 여행 드로잉 작가 리모가 출연, 중동과 북유럽의 시크릿 여행지 정보를 소개한다.

먼저, 신혜은 작가는 태양과 석유의 나라 두바이와 아부다비부터 드라마 ‘미생’의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요르단의 여행 노하우를 소개한다. 이어 리모 작가가 알프스의 산과 물이 빚어낸 낭만 국가 스위스, 바이킹 후예가 이룬 안데르센과 레고의 나라 덴마크 힐링 여행기를 전한다.

리모 작가는 “특히 덴마크 최북단 지역인 스카겐은 수많은 예술가들이 찾아와 작업을 했을 정도로 아름다운 곳”이라면서 “북유럽 힐링 여행기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신혜은 작가는 “여행지로 친숙한 유럽에 비해 중동은 잘 모르는 만큼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다”라며 “현지에서 살았던 경험을 바탕으로 중동 여행의 꿀팁을 전하겠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4회 방청객 전원에게는 덴마크 전통 음식으로 특별 제작된 도시락이 제공된다. 방청권 구매는 더현대닷컴’ 및 행사 당일 현장에서 가능하다.

전직 승무원이 알려주는 중동여행 꿀팁과 드로잉 작가의 북유럽 힐링 여행기는 오늘(23일) 저녁 7시 현대백화점 판교점 트래블 갤러리에서 공개된다. 녹화는 페이스북 라이브로 생중계 되며, 이후 팟캐스트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너의 여행을 보여줘’ 시즌2는 세계 각국의 음식을 맛보며 여행 전문가의 여행 이야기를 듣는 토크 행사. MC로는 김치버스로 전 세계를 여행하는 류시형 셰프와 여행 작가 청춘유리가 호흡을 맞춘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