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정예인, 부상회복 합류… 러블리즈 완전체 'WoW!' 첫선

입력 : 2017-03-23 09:11:36 수정 : 2017-03-23 09:11: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그룹 러블리즈의 정규 2집 타이틀곡 '와우!(WoW!)' 8인 완전체 버전 안무연습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오후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앱의 러블리즈 채널을 통해 멤버 예인이 합류한 안무연습 모습을 담은 '러블리즈(Lovelyz) 예인 comeback -"WoW!" Dance Practice'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곡 ‘와우! (WoW!)'의 안무 연습 영상은 10개월 만에 발표한 정규 2집 앨범 '알 유 레디(R U Ready?)'에 큰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감사와 멤버 정예인의 발목 부상을 안타까워하며 많은 걱정을 해준 팬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의미에서 전격 공개를 결정 하게 된 것.

공개된 영상에서는 8명의 러블리즈 멤버들이 개성 넘치는 사복 패션을 입고 나와 첫 등장부터 시선을 끈다. 특히 컴백을 앞두고 연습 도중 발목 부상을 당한 멤버 정예인을 제외한 7인 체제로 방송 활동을 해온 러블리즈는 그 동안 방송을 통해 선보인 7인 버전의 안무가 아닌 8명 완전체 버전 구성으로 '와우!(WoW!)' 안무를 최초로 선보이며 앞으로 러블리즈의 완전체 활동의 신호탄이 되었다. 때문에 이번에 공개된 안무 연습 영상에 팬들이 열렬한 환호를 보내고 있다.

러블리즈의 타이틀곡 '와우!(WoW!)'는 러블리즈 특유의 귀엽고 상큼한 매력과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늘(23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발목 부상에서 회복한 멤버 정예인이 합류 ‘8인 완전체'로써의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