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롯데마트, 신개념 스타킹 '데일리 실리콘 팬츠 삭스' 출시

입력 : 2017-03-23 03:00:00 수정 : 2017-03-22 18:04: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경우 기자] 롯데마트가 신개념 스타킹인 ‘데일리 실리콘 팬츠 삭스(살구/커피, 8족)’를 21일부터 전 점에서 1만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롯데마트가 이처럼 새로운 상품을 출시하게 된 것은 최근에 과거 10부 바지와 같이 기장이 길었던 바지 대신에 9부 바지, 7부 바지 등 의류들이 인기를 끌면서 여성들의 바지 단이 점차 짧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바지 단이 짧아지자 삭스(SOX) 스타킹의 경우 바지 밖으로 착용 모습이 노출돼 여성들의 선호를 받지 못했으며, 팬티 스타킹은 허리 아래까지 착용을 해야 되는 불편함으로 인해 치마 외 다른 의류들과는 함께 쓰이지 않는 경우가 많았다. 판타롱 스타킹은 착용 시 흘러내림의 문제와 함께 밴드 부분의 강한 압박으로 인해 불편함을 호소하는 사례도 있었다.

이와 같은 이유로 여성들은 최근 발만 가릴 수 있는 덧신을 주로 신지만, 정장 바지를 입어야 하는 여성들이나 예의를 갖춰야 하는 자리에서는 맨발을 보이지 않기 위해 불편함을 감수하면서 길이가 긴 팬티 스타킹이나 허벅지까지 오는 밴드 스타킹을 주로 구매했다.

롯데마트는 이러한 여성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이번에 ‘실리콘 팬츠 삭스’를 출시하게 됐다. 길이는 발목과 무릎의 중간 길이로 착용 시 바지 밖으로 보이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밴드 부분이 살이 많은 종아리 부분에 위치해 압박감을 최소화했고, 와이드 밴드로 구성돼 조임 현상을 완화해 착용 시 편안함을 줄 수 있도록 제작됐다. 한 족 당 1200원 가량으로 일반 브랜드 스타킹 판매가격과 대비해 20% 가량 저렴한 1만원에 판매가격을 정해 소비자 부담도 낮췄다.

전내영 롯데마트 언더웨어 MD(상품기획자)는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필요로 하는 상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항상 고객들에게 차별화될 수 있는 상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wjun@sportsworldi.com

사진=롯데마트가 출시한 '데일리 실리콘 팬츠 삭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