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혼전 아들 고백' 성진우는 누구? '포기하지마' 그 오빠!

입력 : 2017-03-15 13:26:22 수정 : 2017-03-15 13:26: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성진우가 아들이 있다는 사실을 고백한 가운데 그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15일 밤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주영훈, 이윤미 부부가 가수 성진우와 만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주영훈은 성진우에게 “지금 만나는 여자 있지? 왜 결혼을 안 하냐”고 물었고, 성진우는 “오래 만난 여자 친구가 있다. 올해는 할 생각이다”라고 말하며 결혼 계획을 밝혔다. 

주영훈은 “연애를 하는 것과 결혼해서 아이를 낳고 사는 건 다르다. 내 아이를 키우는 기쁨을 알았으면 좋겠다”며 성진우에게 아빠가 되는 즐거움에 관해 설명했다고. 

이를 듣고 잠시 머뭇거리던 성진우는 “결혼은 안 했지만, 사실 4개월 된 아들이 있다”는 폭탄 발언과 함께 ‘아들 사진’까지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댄스가수로 한 시대를 주름잡던 성진우는 2009년 트로트 음원을 발매한 뒤 전국을 오가며 트로트가수로서 활발이 활동중이다. 90년대 터프한 목소리로 ‘포기하지마’ 등의 히트곡을 남겼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