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뮤지컬배우 박소연, 다양한 온라인 채널로 '역대급 소통'

입력 : 2017-02-27 09:17:37 수정 : 2017-02-27 09:17: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뮤지컬배우 박소연의 활발한 온라인 활동에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다.

블로그(브런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플리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활동과 관련된 컨텐츠가 대중들에게 전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배우를 홍보하기 위해서 기획사에서 운영하는 SNS 계정들은 운영에 한계가 있기 때문에 활발하게 채널이 확장되지 못했다.

뮤지컬배우 박소연이 활발하게 온라인 활동을 할 수 있는 비결은 바로 팬들이 운영을 도와주는데에 있다.

박소연 본인의 이야기를 직접 써내려가는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개인계정을 제외하고는 팬들이 운영에 함께 참여하고 있다.

‘고급진귀들의모임’ 이라는 명칭으로 운영되는 팬카페에서 활동하는 운영진들이 배우의 공연 등에 참여 후 개인 장비를 이용해서 촬영한 활동 사진들과 영상들을 기록하고 한 곳에 모아서 여러 온라인 채널에 업로드 하는 형태로 운영하는 것이다.

최근에는 아이폰/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뮤지컬배우 박소연’을 검색하면 활동 영상을 모아놓은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 만들어지기도 했다.

팬카페 운영진 중 홍담파파는 “박소연 배우님이 참여하시는 어떤 공연이나 행사든 온라인에 기록될 수 있도록 해서 많은 분들이 배우님을 접하게 하는 것이 목표다” 라며 앞으로 더욱 더 많은 컨텐츠들을 쌓아나갈 것을 다짐했다.

팬들과 함께 적극적으로 온라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뮤지컬배우 박소연의 2017년 행보가 기대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