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은위' 딘딘, 온 몸 던져 샌드위치 마크

입력 : 2017-02-26 17:48:47 수정 : 2017-02-26 17:48:4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은밀하게 위대하게’ 딘딘이 멘붕 상태에 빠져 눈물을 흘리기 일보 직전인 모습이 공개됐다. 딘딘은 참가자의 친 오빠가 오디션을 반대하며 소란을 피우는 험악한 분위기에서 샌드위치 신세가 돼 안절부절못하고 있어 그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오늘(26일) 방송되는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기획 김영진/ 연출 안수영, 임경식, 오누리/ 이하 은위)는 샵 이지혜-장석현의 의뢰를 받아 딘딘의 몰카가 펼쳐진다.

‘은위’는 출장몰카단 윤종신-이수근-김희철-이국주-존박이 의뢰를 받아 ‘은밀하게 위대하게’ 움직이며 스타들에게 우연을 가장한 스페셜한 하루를 선물하는 신개념 몰카 프로그램.

이번 주 딘딘은 이지혜-장석현과 함께 샵의 새로운 멤버를 뽑는 가짜 오디션에 심사위원 자격으로 참석한다. 그리고 딘딘이 심사를 하고 있는 도중 한 참가자의 친 오빠가 등장, 동생의 오디션을 반대하며 위협을 가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딘딘이 키가 큰 남성을 막아서며 혼신의 힘을 다해 참가자와 이지혜를 보호하고 있다. 그는 참가자와 친 오빠 사이에 끼어 오도 가도 못하는 상황에 처하자 “나한테 왜 이래요”라며 금방이라도 눈물을 흘릴 듯 울먹였다는 후문이다.

험악한 분위기는 계속됐고, 작전대로 ‘아줌마’라는 말에 화가 난 이지혜와 남성이 싸움을 벌여 더욱 딘딘을 난감하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일촉즉발의 상황을 딘딘이 어떻게 극복했을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커져가고 있는 상황.

‘은위’ 제작진은 “큰 체격 차이에도 불구하고 피하지 않고 맞서는 딘딘의 용감한 면을 보실 수 있다”면서 “모두의 예상을 벗어난 딘딘의 의외의 모습이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니 오늘 밤 함께 확인해주시길 바란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과연 오디션에서 벌어진 갈등 상황을 딘딘이 어떻게 해결해 나갈지, 일촉즉발 상황에 처한 딘딘의 모습은 오늘(26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은위’는 매주 일요일 밤 6시 45분 방송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