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놀자, 신곡 'Love Bed' 발매 기념 쇼케이스 '대성료'

입력 : 2017-02-25 12:39:30 수정 : 2017-02-25 12:39: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그룹 놀자가 신곡 ‘Love Bed’를 발표하고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지난 24일 놀자는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OTO PROJECT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해 새 디지털 싱글 ‘#럽스타그램’의 타이틀곡 ‘Love Bed’의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날 공연은 MC 호조의 매끄러운 진행으로 시작됐다. 놀자는 ‘춤이나 추자’로 공연의 포문을 열었으며, 이어 ‘들키지 않을게’, ‘JUMP’ 등 놀자 만의 색깔이 담긴 이전 발표 곡들을 부르며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신곡 ‘Love Bed’ 무대에서는 즉석에서 관객 한 명을 무대 위로 초대해 장미꽃을 선물하는 로맨틱한 이벤트를 펼쳐 다른 관객들의 부러운 눈길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길구봉구가 게스트로 참여해 놀자의 신곡 발매를 축하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앨범에는 수록되지 않은 신곡 ‘Love Bed’의 어쿠스틱 버전을 공개하고, Q&A 타임 등으로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의 마음을 달래며 훈훈한 시간이 이어졌다.

놀자는 “레이블 설립 후 처음 발표하는 곡이라 긴장도 많이 됐는데 기다려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니 이번에 개인 활동으로 참여하지 못한 범상과 서정, 그리고 이번에 함께하게 된 유종까지 모두 사랑해주시고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놀자의 새 디지털 싱글 ‘#럽스타그램’은 지난 2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