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설하윤, '도플갱어쇼' 출연…한지민 닮은꼴 도전

입력 : 2017-02-24 10:43:29 수정 : 2017-02-24 10:43: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트로트계의 샛별 설하윤이 배우 한지민과 닮은꼴로 도전한다.

가수 설하윤이 오는 25일 방송되는 채널 A ‘도플갱어쇼 별을 닮은 그대’에 배우 한지민의 닮은꼴로 출연해 활약 할 예정이다.

설하윤은 SNS를 통해 "너무 아름다우신 배우 한지민 선배님의 닮은 꼴로 출연 하게 되서 영광입니다. 별을 닮은 그대 MC 신동엽 선배님과 함께 패널로 출연한 정성호,김태현,홍윤화,장영란, 산이 선배님까지 많이 떨렸지만 너무 잘 챙겨주신 덕분에 재미있게 잘 촬영 하고 왔습니다."라며 "배울점도 많고 느낀점도 많았던 촬영이었어요. 노래면 노래 예능이면 예능 다양한 모습으로 자주 뵐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글을 게재하며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인증샷에서 설하윤은 하얀색 원피스를 입고 배우 박소담 닮은꼴로 출연한 김현주와의 인증샷으로 그녀만의 친화력을 입증했다. 설하윤이 출연하는 ‘도플갱어쇼 별을 닮은 그대’는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스타들의 도플갱어들이 출연하여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외모뿐만 아니라 행동과 말투까지 닮은 도플갱어들의 활약으로 회가 거듭할수록 반응이 뜨거워지고 있다.

설하윤이 출연한 '비디오스타' '전국노래자랑'에 이어 앞으로 방송될 '도플갱어 별을 닮은 그대' '멋진여행 맛있을 지도'까지 예능계를 접수, 주목을 받고있다.

설하윤 소속사 TSM 엔터테인먼트 측은 "설하윤의 밝은 성격과 특유의 에너지로 방송 촬영하는 내내 스탭들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며, "앞으로의 활동을 더욱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또한,이날 설하윤은 닮은꼴로 출연한 뒤 패널로 맹활약 했다는 후문이다.

설하윤은 지난해 9월 27일 데뷔 앨범 ‘신고할꺼야’를 발매하여 긴 연습생 생활을 끝내고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너목보’ 방송 출연 당시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설하윤은 태연의 ‘들리나요’를 불러 뛰어난 외모와 가창력을 검증 받았으며 박현빈 ‘곤드레만드레’의 히트작곡가 이승한 프로듀싱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어 지난해 10월 MBC ‘DMC페스티벌 – 다함께 트로트’ 무대에 올라 태진아, 송대관, 박현빈, 홍진영, 금잔디, 윤수현, 조은새, 강소리, 신유, 박주희 등 쟁쟁한 선 트로트 가수 선배들과 무대를 꾸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설하윤은 각종 무대와 행사, 위문공연 등 종횡무진을 하며 군부대 위문공연에서는 걸그룹 못지않은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 새로운 군통령으로 등극하기도 했다. 

설하윤이 출연하는 ‘도플갱어쇼 별을 닮은 그대’는 오는 25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