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포항, 2017 시즌카드 판매행사 진행

입력 : 2017-02-23 09:17:40 수정 : 2017-02-23 09:17:4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혜진 기자] 프로축구 포항스틸러스가 시즌카드 판매행사를 진행했다.

포항은 지난 21일 포항시청에서 2017 시즌카드 일일 판매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시즌카드 판매행사에는 최순호 감독을 비롯해 주장 황지수, 부주장 양동현, K리그 1호 스웨덴 외인 마쿠스가 참석해 포토타임을 비롯한 축하행사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포항시민을 비롯한 공무원, 각급 기관단체, 읍면동 체육회 등이 참석해 포항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보여주었다. 특히 이강덕 포항시장도 행사에 참석해 시즌카드를 구입하고 포항의 선전을 응원하였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스틸러스 선수들이 최순호 감독의 지도 아래 포항시민들께 올 시즌 좋은 모습을 보여주리라 확신한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이에 최순호 감독은 “포항시민과 팬 여러분께 좋은 경기력으로 보답하겠다”고 화답하며 각오를 밝혔다.

포항은 포항시와 함께한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포항 홈경기 관람이 포항사랑운동의 일환으로 승화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한편, 포항은 오는 25일 15시 포항 뱃머리학습관 옆 ‘덕업관’에서 ‘2017 출정식 & 팬즈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hjlee@sportsworldi.com

사진=포항 스틸러스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