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하이그라운드 소속 코드 쿤스트, 드림팀 라인업 구성

입력 : 2017-02-14 17:07:45 수정 : 2017-02-14 17:07:4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하이그라운드 소속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의 3집 앨범이 타블로, G.Soul(지소울)을 포함한 화려한 피처링 라인업과 함께 오는 28일 발매된다.

오늘(14일) 오전 코드 쿤스트의 소속사 하이그라운드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코드 쿤스트의 약 1년 만의 정규 앨범 3집 [MUGGLES’ MANSION]이 타블로, G.Soul(지소울) 등의 화려한 피처링 라인업으로 오는 28일 발매 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는 지난 2015년 하이그라운드에 소속 된 이후 오혁, Dok2와 함께 발매한 곡 ‘PARACHUTE’ (패러슈트)를 시작으로 작년에는 BewhY(비와이), 양동근, 수란과 함께 ‘Beside Me’를 발매, 최근에는 영화 스타워즈 시리즈 ‘로그원: 스타워즈 스토리’와의 콜라보 음원 ‘STARDUST [Inspired by Michael Giacchino A Star Wars Story]’ (스타더스트)를 통해 세계적인 영화 음악 거장 마이클 지아키노와 작업을 함께 하기도 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그런 코드 쿤스트의 이번 정규 3집 앨범은 꽤 오랜 기간 공들여 만든 앨범으로, 직접 피처링 아티스트들과 교감을 나누며 제작되었고 현재는 막바지 앨범의 완성도를 더하는 작업 중이다.

덧붙여 소속사 하이그라운드 측은 “하이그라운드에서의 올해 첫 정규 앨범인 이번 코드 쿤스트 3집에는 타블로, G.Soul(지소울) 을 포함한 10명 이상의 화려한 피처링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상상 이상의 피처링진은 오는 23일(목)에 티저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라고 전해 이번 앨범의 음악적 완성도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