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레이디 가가, 슈퍼볼 하프타임 공연…전세계를 홀린 무대

입력 : 2017-02-06 15:53:46 수정 : 2017-02-06 15:53: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팝 가수 레이디 가가의 무대가 슈퍼볼을 뜨겁게 달궜다.

레이디 가가는 5일 오후(현지시각 기준) 미국 텍사스 휴스턴 NRG 스타디움에서 열린 제 51회 미국 미식축구리그 슈퍼볼 하프타임을 장식했다.

레이디 가가는 등장부터 콘서트 무대를 연상시킬 정도로 단연 압도적이었다. 와이어를 타고 하늘에서 내려오는 콘셉트를 선보였다. 이어 대표곡인 ‘포커 페이스’ ‘텔레폰’ ‘배드 로맨스’ 등을 메들리로 소화하며 전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레이디 가가는 자신의 SNS를 통해 리허설 사진을 공개하며 경기 시작 전부터 하프타임 공연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켰었다.

이날 경기는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가 애틀랜타 팰컨스를 상대로 25점차 대역전승을 거두며 슈퍼볼 통산 5번째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슈퍼볼은 북미프로미식축구리그 우승팀과 아메리칸풋볼리그 우승팀이 맞붙는 챔피언 결정전이다. 미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스포츠 무대로 슈퍼볼 시청자는 미국에서만 1억 명 이상이며 70% 이상의 시청률을 자랑한다.

jkim@sportsworldi.com

사진=Lady Gaga Facebook Photo by MASON POOLE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