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유니크 승연, 소시 효연과 평창여행 '유니크 매력'

입력 : 2017-01-17 11:28:50 수정 : 2017-01-17 11:28:4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중국 대세 보이그룹 유니크의 승연이 지난주에 이어 오늘(16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 On Style ‘효연의 천만 라이크’를 통해 영어, 중국어 실력은 물론 여심을 저격하는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진정한 엄친아임을 다시한번 입증했다.

‘웰컴투 HYO 투어! 평창 겨울여행으로 떠나는 절친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지난주에 이어 방송된 오늘(16일) 방송은 승연, 효연, 주우재, 바로 4인 4색의 완벽한 절친들의 여행을 통해 여행에서만 얻을 수 있는 진정한 자유와 힐링을 담아내며 훈훈함을 전했다.

모노레일을 타고 소개한 아찔한 스키점프대, 맛집 등 진짜 웃고 떠드는 절친들의 이야기를 풀어냈으며, 특히 스키 마니아답게 승연이 효연과 함께 주우재를 가르치는 장면에서는 따뜻하고 자상한 엄친아의 면모 또한 드러내 여심을 저격했다. 효연 또한 스키 모임을 만들고 싶으니 함께 하자는 의사를 밝혔을 정도.

승연의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이상규, 정해창 대표)는 “예능인력소를 시작으로 승연의 본격적인 예능 활동이 시작되었다. 음악활동 뿐만 아니라 드라마, 예능 등을 통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승연만의 매력으로 다가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승연은 지난 해 ‘RECIPE’, ‘Baby Ride’ 2장의 음원이 발매와 동시에 중국 최대 포털사이트 인위에타이 V차트에서 연달아 1위를 석권하며 중화권 최고의 대세 스타임을 입증한 바 있으며,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2017년 주목받는 신예로 발돋움하고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