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미녀 트로트 가수 설하윤, 오늘밤 예능감 터진다

입력 : 2017-01-17 11:28:36 수정 : 2017-01-17 11:28: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화제만발 트로트계의 샛별 설하윤이 비디오 스타 '겨울방학 특집! 2017 WARA'에 출연한다.

미니앨범 '신고할거야'를 발매하며 트로트계의 '설현'으로 주목 받고 있는 설하윤이 오늘 17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 더불어 설하윤은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설하윤이 출연하는 '비디오스타'는 기존의 토크쇼 형식과 달리 시상식 콘셉트로 진행됐다. 이른바 2017년 정상을 노리는 12명의 루키들과 함께하는 '비디오스타'만의 시상식을 개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12명의 출연진은 불처럼 뜨거운 루키를 뜻하는 'HOT팀'과 신선하고 매력적인 루키를 뜻하는 'COOL팀'으로 나뉘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설하윤은 자신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아낌 없이 뽐내며 녹화 순간순간 마다 적극적인 자세로 임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설하윤은 "많은 동료 가수분들과 함께 재밌게 촬영을 마쳤다. 설레이기도 하고 긴장되기도 했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설하윤 외에도 천둥, 박시환, 뉴이스트 렌, 유니크 승연, B.I.G 건민과 벤지 등 열정과 패기로 똘똘 뭉친 루키들이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설하윤은 지난해 9월 27일 데뷔 앨범 '신고할꺼야'를 발매하며 긴 연습생 생활을 끝내고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너목보' 방송 출연 당시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설하윤은 태연의 '들리나요'를 불러 뛰어난 외모와 가창력을 검증 받았으며 박현빈 '곤드레만드레'의 히트작곡가 이승한의 프로듀싱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어 지난해10월 14일에는 신인으로서 이례적으로 MBC 'DMC페스티벌-다함께 트로트' 무대에 올라 태진아, 송대관, 박현빈, 홍진영, 금잔디, 윤수현, 조은새, 강소리, 신유, 박주희 등 쟁쟁한 선트로트 가수 선배들과 무대를 꾸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설하윤이 출연하는 비디오스타 '겨울방학 특집! 2017 WARA'는 17일 오후 8시 30분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