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사장님이 美쳤어요' 예정화, 직원 사랑 사장님에 폭풍 칭찬

입력 : 2017-01-17 11:27:46 수정 : 2017-01-17 11:27: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방송인 예정화가 ‘사장님이 美쳤어요’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 1TV 나눔 경영쇼 '사장님이 美쳤어요'에서 예정화는 직원들에게 복지를 아끼지 않는 아진산업 서중호 사장에 감동하여 극찬했다.

해당 방송분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자동차기업의 제1협력사 아진산업과 철강재 유통 가공업체 신화철강이 출연했다.

이날 녹화에 참여한 아진산업의 서중호 사장은 사람이 가장 큰 재산이라며 직원 전체에게 무료 해외여행의 기회를 주고 명절마다 20여 가지의 선물을 챙겨주는 등 직원들을 위한 복지정책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에 예정화는 아진산업 서중호 사장에게 “사장님 같은 분이 계셔 청년들의 미래가 더욱 밝은 것 같다. 아진산업 같은 직장에서 근무를 하게 된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예정화는 네이버 TV CAST 웹 예능 ‘무역왕의 비밀코드 1380’, KBS 시사 교양 프로그램 ‘사장님이 美쳤어요’ 등에서 활약하며 예능 신예로 급부상하고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