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데뷔 임박' 강시라, 감성 저격 발라드로 출격

입력 : 2017-01-17 11:18:00 수정 : 2017-01-17 11:18: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신예 강시라가 데뷔곡 '못 잊어'가 조금씩 베일을 벗고 있다.

강시라는 오늘(17일) 오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Sira'의 타이틀곡 '못 잊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 속 강시라는 이별 후 슬픔에 젖은 여자의 모습을 그려냈다. 또렷한 이목구비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방 안에 홀로 남겨진 강시라는 누군가를 떠올리는 듯 슬픈 표정을 짓고 있다. 바닥에 흩어진 장미꽃과 시간이 멈춰 쓰러진 모래시계가 쓸쓸함을 더했다.

이어 '못 잊어 아니 안 잊어 너를'이라는 노래 하이라이트 부분이 등장, 강시라의 감수성 짙은 가창력이 귀를 사로잡는다. 강시라는 카메라를 향해 아련한 눈빛을 보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시라의 데뷔곡 '못 잊어'는 이별의 감정을 아련하고 애틋한 감성으로 담아낸 곡으로 강시라만의 감성 보이스와 후반부로 갈수록 폭발하는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겨울에 어울리는 잔잔한 멜로디에 강시라의 '순도 100%' 순수 감성 보컬로 리스너들의 감성 저격에 나선다.

한편 강시라는 오는 19일 0시, 타이틀곡 '못 잊어'를 포함한 데뷔 앨범 'Sira'로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giback@sport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