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라디오스타' 이지훈 "여자친구 있어요" 솔직당당 고백

입력 : 2017-01-17 09:24:22 수정 : 2017-01-17 09:45: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이지훈이 ‘라디오스타’서 여자친구가 있음을 솔직하고 당당하게 고백한다. 그는 여자친구에 대해 반대라서 더 끌렸다며 관련 러브스토리를 털어놨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오는 18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딴 맘 먹지 말고 웃겨라’ 특집으로 안재욱-정성화-이지훈-양준모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지훈은 “지금 만나는 여자친구 있어요”라며 여자친구의 존재를 솔직하게 밝혔다. 그는 “기본적으로 두 세 시간은 통화를 한다”며 여자친구와의 애정을 과시했고 결혼에 대한 생각을 거침없이 털어놓으며 네 MC를 들뜨게 했다고.

무엇보다 이 과정에서 이지훈은 ‘어떤 점이 마음에 드냐?’는 질문에 “여자친구와 반대라서 좋다”며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를 밝힌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발라드 가수 출신 이지훈은 댄스 가수인 규현과 숨막히는 댄스 대결을 벌였고 시선을 강탈하는 표정과 현란한 스텝으로 무아지경 댄스를 선보여 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안재욱-정성화-이지훈-양준모, 네 사람은 4인 4색의 개성 있는 토크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 또한 뮤지컬 ‘영웅’에서 네 명의 안중근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네 사람은 이 뮤지컬을 대표하는 넘버 ‘누가 죄인인가’ 합동공연으로 전무후무한 라이브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큰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처럼 이지훈이 밝힌 여자친구와의 러브스토리는 얼마나 달달했을지와 안재욱-정성화-이지훈-양준모 네 사람의 위엄 있고 멋진 합동공연은 오는 18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딴 맘 먹지 말고 웃겨라’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