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블락비 박경, 연애 3부작의 결말은 '잔상'… 대미 장식

입력 : 2017-01-16 09:54:18 수정 : 2017-01-16 09:54:1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가수 박경이 첫 미니앨범 ‘노트북’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16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박경의 첫 미니앨범 ‘노트북(NOTEBOOK)’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THE FIRST PAGE’라는 문구와 함께 1번 트랙부터 5번 트랙까지 게재돼 있다. 박경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작곡에는 Kero One, Score, Megatone 등이 함께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박경의 ‘노트북’에는 ‘연애 3부작’의 시작이었던 ‘보통연애’와 더블 타이틀 곡 너 앞에서 나는‘, 2014년 믹스테잎으로 공개돼 지난해 정규 음원으로 발매한 ’오글오글‘로 시작된다.

첫 번째 타이틀 곡 '너 앞에서 나는'은 재즈 기반으로 한 첫 번째 타이틀 곡은 잔잔한 피아노와 브라스 연주가 인상적인 곡으로, 연애를 하며 시시때때로 변하는 남자의 모습을 담아냈다. 풋풋하면서도 연애를 한 번쯤 경험한 이라면 100%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다.

이어 지난해 여자친구 은하가 피처링에 참여한 ‘자격지심’이 4번 트랙에 수록됐으며, ‘노트북’의 마지막 페이지는 두 번째 타이틀 곡 ‘잔상’이 수록됐다.

‘잔상’은 ‘연애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곡으로 ‘보통 연애’, ‘자격지심’을 통해 사랑을 알고 설렘을 느꼈다면, 이별로 인해 느낀 후회와 슬픔을 담아낸 곡이다. 박경의 묵직한 래핑과 윤현상의 보컬은 ‘잔상’의 쓸쓸한 분위기를 극대화 시킨다.

한편 박경의 '노트북'은 오는 18일 자정 공개될 예정이며, 음반 발매에 앞서 17일 밤 11시 부터 'Mnet Present'를 통해 신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