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Make Some Noise' 강원FC, 새 응원가 모집

입력 : 2017-01-16 10:21:41 수정 : 2017-01-16 10:21:4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혜진 기자] 강원FC가 새로운 응원가를 찾는다.

강원은 ‘2017 강원FC 공식 응원가 및 가사’를 모집한다. 강원을 사랑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 기간은 1월 16일부터 2월 1일까지다. 강원 기획전략팀 이메일(minkim@gangwon-fc.com)로 음원파일(wav, mp3)을 전송하면 된다. 파일명은 ‘강원FC_노래제목_제출자 이름(혹은 팀명)’과 같은 형식으로 제출해야 한다. 접수된 작품은 수정 및 취소, 반환이 불가능하다. 수상작에 대한 권리는 강원에 귀속된다.

수상작 발표는 2월 3일에 이뤄질 예정이다. 선정 기준은 창의성, 가사 내용, 합창 용이성 등으로 1차 전문가 심사로 후보작이 결정되고 선수단 투표로 최종 응원가가 선정된다. 경기장에서 자신들을 향해 울려 퍼질 응원가를 선수들이 직접 뽑는 셈이다.

수상의 영예를 안은 팬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유니폼, 머플러 선물과 함께 시축 및 선수단과 함께 촬영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하프타임을 본인의 공연으로 꾸밀 수도 있다.

강원은 수상작의 수를 제한하지 않고 심사를 진행한다. 심사 기준에 부합한다면 다수의 작품이 수상 대상이 된다. 반대로 심사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다면 수상작이 없을 수도 있다.

hjlee@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