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강시라, 6년 연습생부터 데뷔 꿈을 이루기까지

입력 : 2017-01-15 10:42:44 수정 : 2017-01-15 14:59:2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오는 19일 정식 데뷔를 앞둔 강시라의 연습생 시절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강시라는 지난 14일 오후, 네이버 V앱과 청춘뮤직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시라의 꿈'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강시라의 연습생 시절 모습부터 데뷔를 앞두고 앨범 준비를 하는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끈다.

Mnet '프로듀스 101' 출연 당시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했던 "많은 분들이 제 존재를 모르실 수 있는데, 저 계속 노래하게 해주세요"라는 강시라의 진심 어린 멘트로 시작된 영상은 앳된 소녀의 모습을 띤 강시라가 등장해 보컬, 댄스 트레이닝을 받으며 가수의 꿈을 키우는 모습이 빠르게 이어졌다.

6년간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했던 강시라는 훌쩍 성장해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재킷 촬영과 앨범 녹음 현장 등 데뷔 앨범 준비과정도 살짝 엿볼 수 있다. 솔로 여가수로서 가요계 본격 데뷔를 앞둔 강시라는 오는 19일, 타이틀곡 '못 잊어'를 포함한 데뷔 앨범 'Sira'를 공개하고 전격 데뷔한다.

지난해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같은 곳에서', 'My Best' 등 경연 무대를 통해 가창력과 감성을 모두 갖춘 보컬 다크호스로 주목받으며 하위권에서 최종 22위까지 올라 '기적의 소녀'로 불렸다.

이처럼 강시라의 데뷔 소식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며, 가요계에 새로운 실력파 여성 보컬리스트의 탄생이 기대되고 있다.

한편 강시라는 오늘(15일) 밤 10에는 네이버 V앱 생방송을 통해 '또! 기대하~시라'를 진행한다. 최근 '프로듀스 101'에서 인연을 맺은 김소희가 깜짝 게스트로 등장한데 이어 또 다시 깜짝 게스트를 예고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