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뮤지컬 '오! 캐롤',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연장공연 "린지 합류"

입력 : 2017-01-11 10:09:07 수정 : 2017-01-11 10:09: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히트곡으로 만든 뮤지컬 '오! 캐롤'(프로듀서 박영석)이 오는 2월 28일부터 5월 7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로 옮겨 새롭게 공연된다.

지난해 11월,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국내 초연된 '오! 캐롤'은 절로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닐 세다카의 히트팝을 화려하게 담아낸 쇼 뮤지컬이다.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 앙상블의 화려한 군무, 60년대의 레트로스타일의 의상에 남경주 전수경 김선경 등 국민 뮤지컬 배우의 호연으로 호평 받았다.

디큐브아트센터 공연에는 원조 뮤지컬 디바 최정원을 비롯해 김승대 조휘 최우리 린지(피에스타) 등이 새롭게 합류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아름다운 중년 로맨스의 주인공 에스더 역을 맡은 최정원은 "음악만큼 강한 추억의 힘을 가진 건 없다"며 "'맘마미아'처럼 관객들이 꼭 보고 싶은 작품으로 만들고 싶다"고 각오를 밝혔다.

최정원이 가세해 중년 배우의 파워는 더욱 막강해진다. 특히 극중 커플로 나오는 허비 역의 남경주 배우와는 뮤지컬계 '최불암과 김혜자'로 꼽힐 정도로 완벽한 호흡을 자랑해 환상적인 케미를 예고하고 있다.

훤칠한 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대극장부터 소극장까지 넘나드는 배우 김승대와 조휘는 천재 작곡가 게이브 역을 맡는다. 가창력과 연기력을 두루 갖춘 팔색조 매력의 최우리가 사랑스러운 로이스 역을, 뮤지컬계 샛별로 떠오르는 린지(피에스타)는 첫사랑을 잊지 못하는 순수한 마지 역에 캐스팅되었다. 한편, 초연 흥행을 이끌어 온 남경주 서범석 전수경 김선경 정상윤 서경수 오진영 정단영은 그대로 출연한다.

'오! 캐롤'은 뮤지컬 시장의 새로운 소비층으로 떠오른 중장년층을 끌어들이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게다가 디큐브아트센터는 중장년 관객을 사로잡은 '맘마미아', '시카고' 등이 흥행에 성공한 곳이다. '오! 캐롤'과의 시너지가 예상된다. '오! 캐롤'의 광림아트센터 BBCH홀 공연은 2월 5일까지.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