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각 분야의 지식 에센스가 당신을 ‘대화의 달인’으로 거듭나게 한다. 상식을 풍부하게 갖춰 ‘뇌섹남녀’로 거듭나면 인생이 즐겁다. 업무회의 때 아이디어가 넘쳐나며, 정치나 경제, 사회 등의 시사 뉴스도 제대로 이해하게 되고, 어떤 공부를 하든지 더 깊어진다. 무엇보다 가족이나 친구, 동료들과 나눌 이야깃거리가 많아진다! 100만 명 이상의 일본 독자들이 읽은 검증된 상식책 ‘1분 상식 사전’의 한국어판을 출간한다.

이 책에는 역사, 어원, 과학, 생물, 인체, 음식, 예체능 등 7개 분야의 343개 상식이 들어 있다. 하나하나가 알아두면 좋을 해당 분야의 주요 지식들의 에센스다. 마치 내 머릿속에서 그대로 가져온 듯한 구어체 질문과 명쾌한 해답들은 쉽고 재밌게, 그것도 한 가지 상식을 1분 정도의 짧은 시간이면 온전히 내 것으로 소화할 수 있도록 한다. 일상의 궁금증을 속 시원히 해결하는 동시에 여러 전문 분야의 유용한 배경지식을 알게 하는 이 작품은 세상 보는 시각을 넓혀주고 대화의 소재들을 풍부하게 제공하는 자기계발서이자, 교양을 쌓게 하는 인문서다. 엔사이클로넷 지음. 이소영 옮김. 별글. 240쪽. 1만3000원.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