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S301 허영생, '막돼먹은 영애씨' OST 전격 합류

입력 : 2016-12-20 17:19:43 수정 : 2016-12-20 17:19: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컴백 활동에 돌입한 SS301 허영생이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5’ OST 가창자로 발탁돼 안방극장에 매력적인 목소리를 선보인다.

최근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 ‘잊을 수 없다’를 발표해 팬들에게 반가운 목소리를 전한 허영생이 인기 드라마 OST에 연속 가창자로 나서서 녹슬지 않은 가창력을 과시했다.

OST 신곡 ‘너는 나니까’(Only You)는 피아니스트 김지환의 세련된 연주로 시작되는 곡으로 사랑하는 이에게 고백하듯이 이어지는 허영생의 보컬이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감정 선과 담담하게 느껴지는 가창이 조화를 이루는 허영생의 목소리가 사랑의 아름다움을 일깨운다. 작곡가 배드보스와 알고보니혼수상태가 공동 작업한 이 곡은 보컬을 받쳐 주는 심플한 편곡이 마치 한편의 드라마를 보는 것처럼 영상미를 더한다.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한상재 연출)는 노처녀 캐릭터를 중심으로 대한민국 직장인의 현실을 담아낸 드라마로 19일 방송에서는 동혁(조동혁)에게 갑작스레 고백을 받고 난감한 영애(김현숙)의 복잡한 심경이 그려지며 시청자 재미를 이끌었다.

더블에스301의 두 번째 미니앨범 ‘ETERNAL 0’와 ‘ETERNAL 01’의 앨범 프로듀서로서 곡 작업 능력을 선보인 허영생은 지난 16일 방송된 KBS2 ‘노래싸움-승부’에 출연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새 앨범 활동으로 돌아온 SS301 허영생이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에 이어 ‘막돼먹은 영애씨’를 통해 왕성한 OST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며 “음원 녹음 당시에도 세밀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체크하는 등 성실한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밝혔다.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5’ OST Part.15 허영생의 ‘너는 나니까’(Only You)는 20일 0시 음원 공개됐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