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창용, 5년 만에 돌아온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입력 : 2016-12-06 10:19:23 수정 : 2016-12-06 10:19:2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배우 이창용이 5년 만에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로 돌아온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창용이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에서 천진난만한 앨빈 켈비 역으로 다시금 무대 위에 오른다. 오늘 (6일) 프레스콜과 개막, 내일(7일) 오후 4시 이창용의 첫 공연을 앞두고 관객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올해 뮤지컬 ‘알타보이즈’의 에이브라함 역으로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실력파 뮤지컬 배우임을 입증한 이창용은 “밝고 순수한 앨빈 켈비역으로 다시 돌아오게 돼 너무 기쁘다. 5년 만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함께 출연하는 배우, 스텝과의 호흡이 참 좋다. 언제나처럼 느낌이 좋은 무대이다. 믿고 기다려주신 관객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게 최선을 다하겠다”며 첫 공연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두 남자의 가슴 따뜻한 우정을 그리는 2인 극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는 2010년 초연과 동시에 남녀노소 모두의 가슴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아온 작품이다. 100분 러닝타임을 꽉 채우는 이창용의 흡입력 있는 연기, 감성을 자극하는 보이스가 극의 기대감을 높이는 가운데 “원년 멤버 이창용의 컴백! 그가 연기하는 밝고 해맑은 앨빈을 기다려왔다,” “완성도 높은 이창용의 무대! 엘빈 켈비=이창용, 싱크로율 200% 공연, 기대된다” 등 누리꾼 사이에 큰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

한편, 이창용이 출연하는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는 오늘 개막을 시작으로 2017년 2월 5일까지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극을 이어나간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