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팬텀싱어' 전현무, 음악예능 최적화 MC

입력 : 2016-12-02 09:41:40 수정 : 2016-12-02 10:16:1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용호 기자] 전현무가 JTBC ‘팬텀싱어’로 명불허전 음악예능의 강자로 다시 한 번 눈도장을 찍었다.

‘팬텀싱어’는 최고의 남성 4중창 그룹을 결성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률 상승을 이뤄내며 새로운 금요일 예능으로서의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이처럼 참가자의 놀라운 실력과 기대 이상의 무대들이 시청자들에게 듣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가운데, MC를 맡고 있는 전현무가 3회부터 본격적으로 등장하며 깔끔한 상황 정리와 경쾌한 진행으로 프로그램을 탄탄하게 받쳐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전현무는 프로그램 전반에서 경연의 흐름이 끊기거나 늘어지지 않도록 중간다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또한 오디션 프로그램의 특성상 진중하게만 흘러갈 수 있는 부분에서는 분위기를 자유자재로 전환시키며 예능적 요소까지 가미하는 등 전천후 활약을 펼치고 있는 것.

특히 1:1 대결 결과 발표에서는 진행의 호흡을 당겼다 놓았다 하며 긴장감을 높이고, 날카로운 잣대로 평가에 나선 심사위원들에게도 유쾌한 반문을 하기도 하며 진행자로서의 제 몫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그동안 SBS ‘판타스틱 듀오’ ‘K팝스타’, JTBC ‘히든싱어’, tvN ‘노래의탄생’ 등 다채로운 음악 예능을 진행해 온 전현무의 노련함이 ‘팬텀싱어’를 통해 그 진가를 발휘하며, 앞으로 실력파 참가자들, 심사위원, 그리고 패널 전체를 아울러 어떠한 프로그램을 만들어가게 될 지 기대와 관심이 남다르다.

전현무가 진행을 맡은 JTBC ‘팬텀싱어’는 매주 금요일 밤 9시40분에 방송된다.

cassel@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