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임팩트, 최고 매력王은? 팬들의 실시간 투표로 승자 가른다

입력 : 2016-11-22 19:48:40 수정 : 2016-11-22 19:48:4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노래 제목만큼이나 ‘필소굿(Feel So Good)’한 보이 그룹 임팩트가 22일 ‘박소현의 아이돌TV’에 출연한다.

임팩트는 올해 1월에 데뷔한 신인 보이 그룹으로 지난 11일 두 번째 싱글 앨범 ‘반란’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22일 밤 9시에 생방송되는 해요TV의 ‘박소현의 아이돌TV’에 출연해 한-중 팬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박소현의 아이돌TV’는 국내의 ‘해요!’앱과 중국 최대 라이브 플랫폼 ‘YY LIVE’를 통해서 실시간 생중계되며 앱을 통해 한국과 중국 팬들의 실시간 반응도 함께 볼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 임팩트는 팀을 나누어 ‘노래방 대결’과 함께 중국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중국어 퀴즈’ 게임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멤버 지안, 제업은 중국 CCTV의 유명 예능프로그램인 ‘씽광따따오 차오지반’에 제국의아이들 동준과 함께 출연해 우승한 만큼 탁월한 중국어 실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생방송 중 팬들이 보내온 ‘미션&질문’들을 랜덤으로 뽑아 이를 수행하고 이번 신곡인 ‘Feel So Good’를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한층 성숙해져 돌아온 다섯 남자 임팩트와의 만남은 모바일 앱 ‘해요!’를 통해 오늘(22일) 밤 9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채팅창을 통해 임팩트 멤버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