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LF몰, 사용자 편의 고려해 모바일앱 리뉴얼

입력 : 2016-10-26 05:10:00 수정 : 2016-10-25 19:27:0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경우 기자] LF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의 모바일앱 리뉴얼을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리뉴얼 전 LF몰의 메인페이지에는 기획전 배너들이 단순하게 나열되어 있는 형태였다면 달라진 LF몰 모바일앱에서는 패션, 잡화, 스포츠, 명품, 아울렛, 편집숍 등 쇼핑의 목적에 맞게 메뉴와 카테고리별 구조를 간편하게 설계했다.

또한, 검색 및 필터 기능을 발전시켜 직관적이면서도 논리적인 네비게이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하는 한편, 모바일에서도 고품질의 상세 제품 이미지를 제공하고 상품 설명 및 색상, 사이즈별 재고 유무의 가독성을 높이도록 업그레이드 했다.

LF몰에서 가장 반응이 우수한 브랜드 및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베스트 100’ 코너, 현재 진행중인 모든 세일정보를 모아주는 알짜 정보 ‘세일&이벤트’ 코너, 다양한 코디 이미지, 룩북 정보는 물론 최신 패션 트렌드, 카테고리별 스타일링 팁을 제공하고 선호하는 취향에 맞게 스타일을 정리해 제시하는 ‘스타일’ 코너 등 보다 재미있고 매력적인 컨텐츠도 마련했다.

LF e-서비스기획본부 안정은 상무는 “이번 모바일앱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간편하고, 신속하고, 재미있게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자 했다”라며 “판매에만 중점을 두고 제품을 나열하는 레이아웃을 뛰어넘어 고객의 마음을 읽고 스타일링 팁과 정보를 제안하는 ‘옷 잘입는 친구’ 같은 쇼핑앱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바일앱 리뉴얼과 함께 PC 버전 LF몰에서도 신한, 롯데, 현대, NH 카드를 대상으로 ‘Active X’ 설치를 제거해 결제 편의성과 신속함을 높였다. LF몰은 순차적으로 모든 카드를 대상으로 ‘Active X’ 프로그램 설치 없이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LF몰은 헤지스, 라푸마, 닥스 등의 주요 브랜드를 포함하여 약 750여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큐레이션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몰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kwjun@sportsworldi.com

사진=LF몰 모바일앱 리뉴얼 화면.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