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심은경 주연 '걷기왕', 해외 판매 쾌거…힐링 에너지 통했다

입력 : 2016-10-23 10:31:20 수정 : 2016-10-23 10:31: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배우 심은경 주연의 영화 ‘걷기왕’이 해외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걷기왕’의 해외 배급을 맡은 화인컷은 “지난 10월 15일 폐막한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개최된 아시안필름마켓에서 아시아 각국의 바이어들에게 러브콜을 받았다”면서 “‘걷기왕’ 특유의 유쾌함과 밝은 에너지가 아시안필름마켓에 참가한 다수 바이어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고 밝혔다.

화인컷에 따르면 ‘밀정’과 ‘곡성’을 비롯한 여러 한국 영화를 주로 배급해 온 필리핀의 유력 영화 배급사 Viva Communications는 영화를 보자마자 구매 제안을 했고, 대만의 AV-Jet사 역시 배우에 대한 인지도와 영화 전반의 밝은 에너지를 장점으로 꼽으며 계약 체결에 앞장섰다. 전 세계 항공판권을 구매하는 Emphasis사 역시 치열한 경쟁을 뚫고 ‘걷기왕’과의 계약 체결에 서두르는 모습을 보였다.

아울러 오는 11월 3일 개막하는 제36회 하와이국제영화제 스포트라이트 온 코리아 섹션에 초대된 ‘걷기왕’은 아시아를 넘어 미주 지역에도 확장 공개될 전망이다.

‘걷기왕’은 무조건 빨리, 무조건 열심히를 강요하는 세상, 하고 싶은 것도 되고 싶은 것도 없는 선천적 멀미증후군 여고생 만복이 자신의 삶에 울린 경보를 통해 고군분투하며 자신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심은경이 주인공을 맡았으며 백승화 감독이 연출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