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정훈·윤아 주연 中드라마 '무신조자룡', 10월 국내 상륙

입력 : 2016-08-29 09:24:13 수정 : 2016-08-29 09:24:1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정훈이 윤아와 함께 대륙에서의 신드롬을 다시금 국내로 이어간다.

지난 4월 중국 후난위성 TV에서 첫 전파를 탄 후 아이치이, 텐센트, 소후, 망고TV 등 중국 각종 동영상 사이트의 누적 조회수 100억 뷰를 돌파하며 신드롬적인 사랑을 받은 사극 ‘무신조자룡’이 드디어 국내에 상륙하는 것. 오는 10월 3일 밤 10시 케이블 채널 중화TV를 통해 국내 첫 방송을 확정했다.

중국 소설 ‘삼국지연의’에 등장하는 영웅 조자룡의 이야기를 다룬 ‘무신조자룡’은 중국 동한 말년을 배경으로 개성 강한 인물들이 펼치는 전쟁, 사랑, 성장 이야기를 담은 사극이다. 소녀시대 윤아(하후경의 역), 중국 배우 임경신(조자룡 역)과 함께 김정훈(고칙 역)이 공동 주연으로 나서며 국내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조자룡의 라이벌이자 하후경의의 약혼자 고칙으로 분한 김정훈은 두뇌면 두뇌 무술이면 무술 못하는 것이 없는 삼국시대 ‘엄친아’로 활약, 삼각관계를 형성하고 극의 흐름을 이끌어가며 대륙에서도 성공적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첫 중국 브라운관 진출과 함께 드라마의 OST에도 참여하는 등 특유의 팔방미남 매력을 전파한 김정훈은 국내에서 방영될 ‘무신 조자룡’을 통해 윤아와 더불어 한국에서도 다시금 인기를 견인할 것으로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김정훈은 최근 국제 웹드라마 영화제 ‘K웹페스트’에서 산다라박과 함께한 ‘미싱코리아’로 첫 남우주연상을 수상했으며, MBC 일일드라마 ‘다시 시작해’에서 남자 주인공 하성재 역으로 호연을 이어가고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