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배우 서강준, 오는 30일 기념 사인회 개최

입력 : 2016-07-28 14:41:35 수정 : 2016-07-28 14:41: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 서강준이 오는 7월 30일, 상암 사보이시티 상암DMC 오픈 기념 사인회에 참석해 팬들과 만난다.

이번 팬 사인회는 30일 오후 1시부터 상암동에 위치한 사보이시티 상암DMC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사인회는 선착순 100명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며, 금일 오전 11시부터 사인회 장소에서 표 배부가 시작된다.

상암DMC 중심에 위치한 사보이시티 상암DMC는 중화요리전문가 이연복 쉐프 등을 배출한 명동 사보이호텔의 계열사인 주식회사 사보이투자개발이 시행한 프로젝트다. 오피스텔, 상업시설, 업무시설로 구성된 대규모 복합건축물로서 상암DMC를 대표하는 중심상권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날 현장에서는 서강준의 팬사인회 이외에도 팬들을 위한 SNS 이벤트 등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서강준은 현재 tvN ‘안투라지’에서 대한민국 차세대 톱스타 ’차영빈’ 역을 맡아 촬영에 한창이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