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올 여름 바캉스 때 꼭 챙겨야 할 필수 스타일 아이템은?

입력 : 2016-07-25 05:10:00 수정 : 2016-07-24 18:39: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준호 기자] 바캉스의 계절이다. 피서지에서 먹는 것과 자는 곳 만큼 중요한 게 입는 것이다. 패션 감각은 기본이고 실용성도 두루 고려해봐야 한다. 올 여름 빼놓아서는 안되는 스타일 아이템들을 챙겨봤다.

올 여름 스타일업계에서 가장 핫한 아이템은 래쉬가드다. 해수욕장이 전국적으로 개장한 요즘 래쉬가드야말로 해변 물놀이에서 없어서는 안될 의류 아이템이다. 아직 구매하지 못했거나 비싼 가격에 엄두가 나지 않는다면, 대형 마트를 이용해보면 좋을 듯 하다. 

이마트는 오는 27일까지 전국 120여개 점포에서 자체 래쉬가드 브랜드 빅텐 스윔웨어 전 품목을 정상가 대비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가족이 단체로 맞춰 입을 수 있도록 품목별로 1만2000원∼2만원 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나왔다.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옷들은 이랜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를 이용해도 좋다. 오는 8월 4일까지 전국 70여 개 스파오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여름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래쉬가드를 1만5900원부터, 린넨셔츠를 1만9900원부터 각각 구매 가능하다. 여름 티셔츠, 샌들과 하프 팬츠도 1만원 이하의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여성들에게는 휴양지와 리조트 패션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 썬 드레스다. 여성복 브랜드 예스비(ysb)에서 휴가를 준비 중인 여성들을 위한 썬드레스 제품을 최근 선보였다. 올 시즌 가장 트렌디한 오프 숄더 디자인 썬 드레스부터 화려한 패턴과 가벼운 소재의 썬 드레스 등이 새롭게 출시됐다.

물놀이에 필수인 샌들도 갖춰놔야 한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올 여름 성인용 샌들인 ‘샌들 3H(SA 3H)’와 ‘샌들 2H(SA 2H)’, 아동용 샌들인 ‘유스 8H(YU 8H)’와 ‘유스 9H(YU 9H)’를 새롭게 내놨다. 아웃도어 샌들인 만큼, 각 제품별로 다양한 기능에 편리함까지 갖춘 제품들이다. 

아이들이 있는 가족이라면, 아동용 기능성 옷을 챙겨가는 게 좋을 듯 하다. 아이들은 어른들에 비해 야외에 있을 때 체온 상승이 가파르기 때문이다. 유니클로는 유아와 어린이를 위한 기능성 이너웨어인 ‘에어리즘(AIRism)’을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실내용으로는 땀을 많이 흘리는 남자아이를 위한 ‘스테테코’와 100% 레이온으로 만들어진 ‘리라코’가 있다. 

네파 키즈의 아이들을 위한 ‘서머 트레이닝복 세트’ 2종도 좋을 듯 하다. 네파 키즈 서머 트레이닝복 세트는 티셔츠, 반바지로 구성된 상하복 세트 상품으로 쿨링 소재를 사용해 시원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경쾌한 디자인에 활동성이 뛰어나 스타일과 실용성까지 갖췄다. 개성있는 스트라이프 디자인의 ‘리가 에어로쿨 트레이닝 세트’와 플라워 프린트가 돋보이는 여아용 제품 ‘플로랄 여아 트레이닝 세트’ 두 가지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바캉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행사와 신상품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휴가 전 저렴하면서도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미리미리 준비하면 더욱 알찬 휴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tongil77@sportsworldi.com

사진설명
1. 이마트는 오는 27일까지 전국 120여개 점포에서 자체 래쉬가드 브랜드 빅텐 스윔웨어 전 품목을 정상가 대비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2. ‘리가 에어로쿨 트레이닝 세트’(위)와 ‘플로랄 여아 트레이닝 세트’으로 구성된 네파 키즈의 ‘썸머 트레이닝복 세트’ 2종.
3. 노스페이스의 성인용 샌들인 ‘샌들 3H(SA 3H)’.
4. 노스페이스의 성인용 샌들인 ‘샌들 2H(SA 2H)’.
5. 노스페이스의 아동용 샌들인 ‘유스 8H(YU 8H)’와 ‘유스 9H(YU 9H)’의 착용 모습.
6. 노스페이스의 아동용 샌들인 ‘유스 8H(YU 8H)’.
7. 노스페이스의 아동용 샌들인 ‘유스 9H(YU 9H)’
8. 유니클로의 키즈 아이템.
9. 유니클로의 베이비 아이템.
10. 예스비(ysb)가 새롭게 내놓은 썬드레스.
11. 이랜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8월4일까지 전국 70여 개 스파오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여름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